세계선교

HOME > 선교부 > 세계선교
None

인도네시아 김상규 선교사

관리자 2024.03.21 11:29 조회 52

<인도네시아 폰티아낙에서 선교 소식을 전합니다>

                                                                                                                                                                                            20243

그런즉 저희가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10:14)

 

Any3 훈련사역 (무슬림 전도훈련 사역)

지난 번 Any3 훈렦 사역을 위해 기도 제목을 올렸는데, 감사하게도 주님이 예비하신 4명의 대학생을 만났습니다. 할렐루야!!

매주 한 번 씩 훈련 모임을 하고 있고 벌써 6주째에 접어들었습니다.

12주 훈련 후에는 현장에 나가서 전도 실습도 진행하려 합니다. 이들이 전도 훈련을 통해 예수님의 제자로 잘 훈련되고 주변에 믿지 않는 무슬림들에게 복음을 증거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또 계속해서 저와 동역의 관계를 잘 세워나가길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저에게도 성령 충만한 은혜를 부어주셔서 모임을 잘 인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훈련생 4(라헬, 에르니아, 바울, 느혜미야) 모두 집이 정글에 있고 공부하기 위해서 도시로 나왔는데 현재 교단 사무실이 있는 건물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속에서 공부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재정적인 필요가 잘 채워져서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개인적으로 1단계 훈련(3개월)을 마치고 나면 소정의 장학금을 주고자 합니다. 이들 중에서 주님의 사역에 헌신하는 일꾼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캠퍼스 사역

2월 개강과 함께 다시 캠퍼스 젂도를 시작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전도를 공식적으로 금하기 떄문에 학생들에게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합니다. 최근에 전도하다가 한 무슬림 형제(Nazza)를 만나서 복음을 전했습니다. 어려서 부모님이 모두 세상을 떠났고 조부모 밑에서 자란 형제입니다. 복음을 전했을 때 자연스럽게 듣고 받아들이는 느낌을 받았지만 영접은 하지 않았습니다. 지속적으로 만남을 가지려고 하는데 하나님께서 역사하셔서 나자 형제(Nazza)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핛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무슬림 회심자들의 모임

최근에 제가 협력하고 있는 교단 안에서 무슬림에서 회심핚 사람들의 모임이 생겼습니다. 이 모임이 세워진 목적은 그들의 영적인 어려움과 신앙적인 필요들을 채워주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전략적으로 이들을 훈렦해서 젂도의 일꾼으로 세우는 것이 이 모임의 목적입니다. 제가 관심을 가지고 생각하던 사역이었는데 첫 모임이 시작이 되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이들과 Any3 훈련을 하고 또 믿음 안에서 견고하게 세워져서 복음 증거의 일꾼으로 무슬림 가족과 친척들과 이웃들에게 복음을 젂핛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화 복음 전도지 사역

귀한 동역자들의 헌금을 통해 인쇄된 전도 책자가 요긴하게 잘 사용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이 책자가 필요한 사역자들에게 잘 공급될 수 있도록, 또 필요한 영혼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실제로 인도네시아 교회 안에는 예수님에 대핚 믿음이 확실하지 않은 명목상의 교인들도 많습니다. 이런 사람들에게도 이 책이 요긴하게 쓰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건축과 보수가 필요한 교회들

제가 협력하고 있는 교단 안에는 아직 교회 건물이 없이 가정에서 예배드리는 성도들의 모임이 있습니다. 또 많은 교회들이 오래된 교회 건물을 보수하고 재건축해야 하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대부분의 교회들은 초창기 서양 선교사들의 재정 지원하에 건축이 이루어졌습니다. 지금 서양 선교사들이 모두 철수한 상황에서 교회들은 재정적인 자립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먼저 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물질로 헌신할 수 있는 마음을 주셔서 필요핚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또 하나님께서 도움의 손길을 보내 주시도록 그래서 꼭 필요핚 곳에 교회가 세워지고 건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교단 사무실에 행정업무를 위한 컴퓨터(데스크탑)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전에 있던 컴퓨터가 노후되어 교체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필요한 재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제목

1. Any3 사역을 통해서 전도 훈련생들이 전도자로 잘 세워지도록

2. 캠퍼스 전도를 통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영혼들을 만나 복음 전할 수 있도록

3. 이슬람교에서 회심한 성도들의 영적인 성장과 그들이 전도자로 잘 훈련될 수 있도록

4. 교단 안에서 꼭 필요한 교회 건축과 교회 보수 공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5. 교단 사무실에 노후된 컴퓨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6. 저희 가정이 날마다 주님을 만나고 말씀대로 순종하도록, 연우가 학교(1)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 [[comment.writer]]

    [[comment.content]]

    [[comment.date|dateFilter]]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