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교

HOME > 선교부 > 국내선교
None

남산 예인교회 (윤영광 목사)

관리자 2024.02.29 17:18 조회 76

늘 예인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교회 기도제목 보내드립니다



예인교회 기도제목


1) 새가족들이 교회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2024년 7명의 새가족이 등록을 하였습니다. 장년 2명, 청년 4명, 초등 1명)


2) 교회 핵심 사역을 위해 (새가족반-3명, 일대일 양육반-3명, 제자훈련반-2명 이 진행되고 있는데 각 반별로 은혜롭게 잘 진행될 수 있도록)


3) 교회 재정이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교인 수가 점점 늘고 있어 주일 식사 비용이나 주일학교 사역등으로 재정 지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일학교 학생들이나 청년들은 아직 재정 기여도가 없고 또 교회 처음 나오신 새가족들도 헌금을 내지 않는 분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아직 재정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교회가 든든히 세워지도록 재정을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주일학교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일 오전 9시에 어린이 영어 예배로 진행됩니다. 올해부터는 매주 7-8명의 아이들이 고정적으로 나오고 있고 교사 선생님도 3분이 세워져서 보다 알차게 준비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관심 갖는 분들도 있고 영어 도서관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도도 하고 있습니다. 또 3월부터는 토요일에 풋살(20여명 참여)을 통해 주일학교 아이들을 전도할 예정입니다. 이런 사역들을 통해 계속해서 주일학교 아이들이 늘어나고 신앙으로 잘 양육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찬양팀 사역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에 9명 정도 모여 찬양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시작을 하는 상황이라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음악적으로도 더 연습을 해야 하고 영적으로도 더 성장이 필요합니다. 멤버 중에는 초등학생들도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찬양팀 멤버들이 기도하면서 예배를 잘 세워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comment.writer]]

    [[comment.content]]

    [[comment.date|dateFilter]]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