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

HOME > 선교부 > 세계선교
None

일본 황석천 선교사

관리자 2022.07.01 08:59 조회 568

세월이 쏜 살과 같이 지나가네요. 벌써 2022년 전반기가 지나고 후반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모두 다 평안 하신지요. 우리가 매일 안부를 물어 보는 것이 사실 일상이지만 특히 요즘 안부를 묻고 하는 것은 특별 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약 2-3년에 걸친 코로나 환란은 정말 우리에게 큰 생각을 가져다 주었고 이것으로 영적으로 나 육적으로 많이 깨닫게 된 것 같습니다.

  육적인 것은 말할 것 없지만 코로나로 인해 영적인 것의 깨달음은 너무 큰 것 같습니다. 코로나와 영적인 문제의 공통점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걸리면 큰 문제가 생기는 것이다. 동시에 많이 조심해도 여차하면 걸린다. 걸리면 오랜 치유의 시간이 필요하다. 동시에 치명적이다. 그 뿐만이 아니라 걸린지도 모르는 자도 많다. (무증상 자) 감각을 잃어 버린자 ..... 등등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 백신 치료제 등등으로 여러 일들이 있고 아직 제대로된 치료약이 없는 것 같은데 ㅠ ㅠ;;

  죄의 문제 , 영적인 문제의 해결책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그 예수 그리스도를 온 땅에, 전 세계에 가서 전하라고 하고, 가르쳐 지키게 하라고 하고 있 습니다. 이것은 선교사 만의 몫이 아니고 모두에게 주님이 하신 명령이십니다.

  곧 한일간에 닫힌 문이 다시 열리게 될 것 같습니다. 그 때가 언제이던 그 때를 기다리고 다시 한번 복음과 선교의 엔진을 걸 준비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 번 다시 해 봅시다. 어게인(Again) 일본 선교 !!

<기도제목>

- 코로나로 단절된 협력 선교, 동역선교가 다시 회복되길

- 코로나로 아직 모이기를 두려워하는 일본인들의 마음이 열리게 되기를

- 7,9(토요일) 11시 우크라이나 교환 유학생 웰컴 모임을 통해 전쟁 중인 나라의 학생들에게          위로 와 복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집니다. 지원과 도움의 손길이 많이 필요합니다.

   (모임인원 예상 : 우크라이나 학생 20-30명, 일본인 15명, 한국 10명 정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 부족한 제가 허리의 통증으로 오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만 사명 잘 감당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comment.writer]]

    [[comment.content]]

    [[comment.date|dateFilter]]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